•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허리가..

2011-04-13 18:24:24

안녕하세요
원장님 인상이 너무너무 좋으시네요...ㅎㅎ

다름이 아니라
전에는 안그랬는데 1-2달 전부터 생리전에 골반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출산한지는 7년됐구요..
생리통도 전혀 없었는데
왜 갑자기 생리전만 되면 골반이 그렇게 아픈건지.. 혹시 골반뼈에 무슨
이상이 생긴건지 알고싶어요.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리가 끝나면 언제아팠냐듯이 전혀 아프지 않고요..

답변 기다릴께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