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2011-04-13 18:24:24
안녕하세요
원장님 인상이 너무너무 좋으시네요...ㅎㅎ
다름이 아니라
전에는 안그랬는데 1-2달 전부터 생리전에 골반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출산한지는 7년됐구요..
생리통도 전혀 없었는데
왜 갑자기 생리전만 되면 골반이 그렇게 아픈건지.. 혹시 골반뼈에 무슨
이상이 생긴건지 알고싶어요.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생리가 끝나면 언제아팠냐듯이 전혀 아프지 않고요..
답변 기다릴께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