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어깨인대파열

2011-12-26 09:43:46

--현재 환자 증상과 상태
어개 통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갔더니
어깨인대 파열이 된지 오래 됏다고(그의 10년이 넘지 않았을까 추측합니다.)합니다.
양쪽이 다 파열 됏는데 오른쪽이 많이 심한상태라 오른쪽을 먼저 하고 경과가 좋아지면
나머지 쪽도 해야할것같습니다. 현재나이는 62세입니다

--궁금한사항
1. mri 를 이쪽에서 찍엇는데 자료를 가지고 가면 여기병원에서는 안찍어도 돼나요?
2.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차이는 있겟지만 수술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많이 덜어질까요?
3.올8월에 갑상선 암 수술을하고 방사선치료까지 마친 상태인데 수술하는데 지장은 없을까요?
4. 수술후 퇴원해서 통원 치료및 재활 치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기간은 얼마나 걸리는지등...
(여기가 지방이라 자주 왔다 갔다 하기에는 쫌 무리가 있을것 같아서요)
5. 그리구 수술비용및 입원비등 기타비용은 얼마나 들런지도 궁금 합니다...^^

이멜로 보내주셔도 괜찬아요~~^^

많은 병원을 수소문 해본결과 날개병원이 좋다는 정보를 듣고 문의 하게 됏습니다.
아무쪼록 성의 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