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무릅연골에관하여

2011-04-13 19:23:17

안녕하세요!~

제가아니라 저희어머니가 예전부터 교사생활을 오래하고그래서인지

한번 길어서 넘어지신이후 무릅이아파 MRI를 찍어본결과 연골이좀 파열됐다고

하면서 수술할 정도는아니라고 했다던데 계속 통증이

있어도 약물치료만 해야하는건가요??

아님 간단한 수술방법이따로있는건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