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2011-04-13 18:39:35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족관절 인대손상에 보존적 치료 및 인대강화주사요법을 하신것 같으신데
주사맞으실 당시에 조금 찌릿하고 아프셨다고 해서 크게 문제될것은 없어 보입니다.
일단 주사맞으실 당시에 신경에 조금 자극이 있었다고 해서 아주 오랜시간동안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는 아주 드뭅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점점 안정화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문의주신 증상만으로 정확히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정말 불안하시고 힘드시면 다른 선생님께 의논을 드려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날개병원 답변 드립니다.

2011-04-13 18:39:35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족관절 인대손상에 보존적 치료 및 인대강화주사요법을 하신것 같으신데
주사맞으실 당시에 조금 찌릿하고 아프셨다고 해서 크게 문제될것은 없어 보입니다.
일단 주사맞으실 당시에 신경에 조금 자극이 있었다고 해서 아주 오랜시간동안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는 아주 드뭅니다. 조금 기다리시면 점점 안정화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문의주신 증상만으로 정확히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정말 불안하시고 힘드시면 다른 선생님께 의논을 드려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