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어요
2011-04-13 19:28:18
저는 어깨가 잘 탈골 되고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정형외과에 가서 mri를 찍었는데 수술을해야한다
고 합니다. 내시경을 이용해서 한다고 했는데 자기 병원에는 기구가 없으니 대학병원을 가라며 의뢰
서를 써주었습니다. 대학병원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꺼려집니다.
대학병원 보다 "서울정형외과"에서 수술했을 때의 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장비라던가 시술면에서 크게 차이가 있는지요? 다들 무조건 큰병원에 가라고 하는데
그건 좀 아닌것 같고 그렇다고 딱히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너무 언짢게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