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연골파열 수술후....
2011-04-13 18:41:47
인터넷 찾아보다가 관절관련하여 괜찮은거 같아서
이렇게 글한번써봅니다...
제가 1년 6개월정도 전에
강릉아산병원에서
우슬측반월상 연골파열로 오른쪽무릎 수술한적이 있었거든요
근데 병원에서도 일상생활하듯이 무릎써또 된다고 해서 막쓰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완쾌까지는 아니지만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수술한 할떄부터 어른쪽엉덩이랑 허벅지 쪽에 근육이 쫄아들었는데
그게 아직까지 회복되지 않았구요 걸을때마다 무릎뒤편에라고 해야되나 그쪽부위에서
뜩...뜩...끈긴다고 해야하나?아무튼 그런비슷한 소리가 걸을때마다 느껴집니다...
이것이 제일신경쓰이는 겁니다 왼쪽무릎하고 비교하면 좀차이가 나지만 일상생활에는 지장은 없는거같습니다 이부분이 신경쓰여서 도저히 못참을꺼 같아서 이렇게 글올려봅니다 정성어린 소중한 답변기다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