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외반증관련 문의..
2011-04-13 19:47:17
28살의 직장여성입니다. 일찍이 발이 좁은 구두를 많이 신고 다녀서그런지 유전적인 요인에서 그런지 저나 어머니나 엄지 발가락이 많이 휘었습니다. 하고 있는 일이 많이 서있고 구두를 신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인지라 구두에 닿아서 아프지만 참고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시간이 지말수록 점점더 휘는 정도가 심해지고 통증도 심해지고 있습니다. 다른병원 상담시에는 저나 어머니가 수술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그쪽병원에서는 수술을 안한다고 하더라구여.. 의사선생님이 보셔야 알겠지만 수술방법과 치료 기간이 궁금합니다. 수술후 어느 정도 있다가 구두를 신고 생활이 가능할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