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인한 수술에 관한 문의

2011-04-13 19:48:07

안녕하세요..
2월 21일에 농구를 하다가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는데요..
대학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는데...
붓기가 심해서 mri 를 찍어서 보았는데..
전방십자인대 파열이랍니다.
일단 붓기가 빠지고 3월 22일에 다시 엑스레이를 찍고 수술을 할것인지
보자고 하시는데...
대학병원인지라 비용이 많이 나올것같아서요..
그리구 진료받은 선생님이 어깨 전문의라고 하셔서...
무릎 전문병원을 찾고 싶은것도 있고 비용문제도 잇어서
지금 좀 알아보고 있습니다.
수술을 해야할것으로 보이는데...회사원이다 보니..
수술하면 입원기간 및 비용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퇴원을 하면 걷는것은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하구요..답변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