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 저림 현상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컴퓨터 업종이써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근무를 합니다.
한두달 전 부터 손까락 마디마디 , 손목이 아프고 시린 현상이 있습니다.
손쓰는 직종이라 터너 증후군인지, 목디스크 신경을 눌러서 그런것인지 혈액순환장애 중 일종인지
가늠이 되지 않습니다.
자가 진단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정형외과로 가야지되나요?
그리고 검사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그리고 저 무릅 구부리고 펼때 항상 뚝뚝 소리가 나는데..
20대때 하이힐을 많이 싣어서 그런지 굽없는 신발 싣고 다녀고 걸을때 무릅에 통증이 있습니다.
그건 왜 그런건가요? 어떻게 치료를 해야지 할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