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무릎 떨림증상 문의합니다.

2011-04-13 19:50:46

왼쪽 무릎떨림 증상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약 10년전쯤 스키를 타다 넘어지면서, 스키 RELEASE가 안되면서,
심하게 다친적이 있습니다. 많이 부었었고, 한이틀은 못걸었습니다.
치료는 받지않고, 그냥 안정과 세월로 회복이 된걸로 알았습니다.

무릎떨림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평소는 벌로 못느끼는데,
약간 무릎을 구부리면, 심하게 진동현상이 나타납니다.
(골프 퍼티하는 자세에서 심하게 나타납니다)
통증은 전혀없지만 너무 불편합니다.

치료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수술인가요? 치료기간은 얼마인가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