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발등 결절종

2011-04-13 20:03:59

2006년도 1차 수술 하였는데..다시 재발하여서..
2009년도 7월에 2차 수술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다시 재발하여 2010년 2월에 수술 받았으나 한달이 지나도
상처가 아물지 않고 진물(젤라틴?) 끈적끈적이는게 계속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좀 해주세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