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팔꿈치 통증

2011-04-13 18:47:30

언제부터 인지 팔꿈치에 통증이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아무렇지도 않고, 운동할때도 괜찮은데, 컴퓨터를 할때 등 책상에 팔꿈치가 눌리던지 닿으면 쑤시거나 쓰라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 증상은 곧 회복되나, 자꾸 신경쓰이네요,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전문 치료가 필요한가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