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수근골 골절은 유합진행이 상당히 늦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유합이 다 된 상태라 하더라도 워낙 움직임이 많고 많이 쓰는 손 부위이기
때문에 통증이 다반사로 생기는 부위입니다.
골절의 후유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골절의 유합이 거의 된 상태라 진단 받으셨다면 지속되는 통증은 물리치료 및
간단한 보조용구 사용으로 손의 사용을 어느정도 제한하면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회사 지정병원이라서 의심이 생기시면 타 병원에 가서 진료보시고 결과를
비교하시는것도 방법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개병원 답변 드립니다.
2011-04-13 20:12:17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수근골 골절은 유합진행이 상당히 늦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유합이 다 된 상태라 하더라도 워낙 움직임이 많고 많이 쓰는 손 부위이기
때문에 통증이 다반사로 생기는 부위입니다.
골절의 후유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골절의 유합이 거의 된 상태라 진단 받으셨다면 지속되는 통증은 물리치료 및
간단한 보조용구 사용으로 손의 사용을 어느정도 제한하면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회사 지정병원이라서 의심이 생기시면 타 병원에 가서 진료보시고 결과를
비교하시는것도 방법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