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경수술후통증
2011-04-13 20:15:45
작년10월초에 우슬부 내측 반월상 연골판파열, 우슬부 추벽증, 우슬부 활액막염 이라는 병명으로
관절경 수술을 했습니다! 11월초에 퇴원후 물리치료를 꾸준히 해왔지만 지금5월이 다되어가는
이시점에도무릎이 아퍼서 계단은 난간을 잡고 올라가야 해야하고, 달리거나 하는것은 거의 못하
며, 운전도 좀오래하게되면 무릎에 통증이 많이 전해옵니다! 지금껏 무릎통증으로 수술받은 병원
과정형외과전문이라는 병원에 찾아가 MRI 도 몇번 촬영했지만 사진상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들
합니다!그런데도 제 무릎은 너무 아픈데 의사분들께서는 이유를 모르겠다고들 하시니 답답합니다!
나이도 이제 30대초반인데 이러다가 갑자기 무릎을 영영 못쓰게 될지 걱정입니다!
그리고 수술후 6개월이 지나도록 후유증이 지속되면 장애가 나온다고 들었는데 연골판파열은 장애
에속하지않는다고들만 하시니 답답할 노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