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2011-04-13 20:19:47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팔꿈치 분쇄골절로 수술하셨다면 수상당시 당연히 관절의 많은 손상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수술후에도 많은 후유증이 남습니다.

일단 본인이 다 펴고 구부리는것이 될때까지 꾸준히 운동하시는것 외에
방법은 없습니다.
물리치료사의 도움을 받는것도 방법이구요.
많은 운동을 하고나면 관절에 통증이 생기고 붓고 하실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약을 드시거나 관절내 주사 등을 받으시고, 통증이 어느정도
완화되면 또 운동을 하시는 반복을 하셔야 합니다.

1월 중순에 다치셨으니 앞으로 많이 호전될수 있습니다.
주치의 선생님의 처방대로 꾸준히 운동하세요~~^^

감사합니다.
날개병원 답변 드립니다.

2011-04-13 20:19:47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팔꿈치 분쇄골절로 수술하셨다면 수상당시 당연히 관절의 많은 손상이
된 상태였기 때문에 수술후에도 많은 후유증이 남습니다.

일단 본인이 다 펴고 구부리는것이 될때까지 꾸준히 운동하시는것 외에
방법은 없습니다.
물리치료사의 도움을 받는것도 방법이구요.
많은 운동을 하고나면 관절에 통증이 생기고 붓고 하실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약을 드시거나 관절내 주사 등을 받으시고, 통증이 어느정도
완화되면 또 운동을 하시는 반복을 하셔야 합니다.

1월 중순에 다치셨으니 앞으로 많이 호전될수 있습니다.
주치의 선생님의 처방대로 꾸준히 운동하세요~~^^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