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손목에 통증이 심한데요..

2011-04-14 10:44:19

손목 통증이 심해서 문의 드립니다
오른손목이 아프구요
어렸을때(초등4) 놀다가 뒤로 넘어 지면서 손바닥을 딧으면서 손목이 많이 아팠던 적이 있어요
그후 어른이 되고 직업 특성상(미용) 손목에 무리가 가면 아프고 했어요
그럴때마다 침도 맞아보고 물리치료도 하면서 견뎌 왔어요
최근엔 손목에 무리가 가는 일도 하지않고있는데 일상생활이 힘들고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옵니다
지금 나이가 39인데 이병원 저병원 한의원도 다녀보기도 하고 엑스레이상 아무 문제도 없다고 하고
최근 5개월 전인가 정형외과를 갔었는데 초음파 검사를 하고 손목에 주사를 맞았어요
한번은 초음파 검사후 주사를 맞았는데 다섯손가락중 3손가락만 마취가 되는 느낌의 주사를
맞았는데 손목이 부분만 안아프고 부분은 아파서 두번째 주사를 맞았어요
두번째 주사는 초음파를 보는 상태에서 주사를 맞았는데 그후로 통증없이 잘 지내왔어요
요즘 2주정도쯤부터 아파오기에 병원엘 갔는데 다시 주사 놓아 주시기를 꺼려 하시는것 같아요
주사놓았던 피부부위가 하얀색으로 변해있었거든요 그래서 물리 치료만 하고 왔어요
여전히 통증은 가시질 않고 어찌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여기서 의문이 생기는데 초음파볼때 바르는액상이 있는채로 주사를 맞아서 피부가 하얀건지..
원래 그 주사가 그런 부작용을 나타나는지..또 주사를 맞을 경우 하얀피부가 더 번지는지..
궁금하고 어떤 치료가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빠른답변 부탁드릴께요.. 수고하세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