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안녕하세요..

2011-04-14 11:58:56

2달전 축구하다가 왼쪽 발목을 접질린후

한의원에서 2주정도 침맞고 한약먹고해서 붓기는 많이 빠지고 걷는것도 어느정도 걷습니다.

하지만 상태가호전되질 않아 동네 정형외과를 찾아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뼈에는 이상이없고

인대에 이상이있는것 같다며 주사치료를 해야된다고했는데 일단 주사치료는 하지않고

물리치료만 쭉 받고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상태가 호전되질 않네요..

왼쪽발목을 돌리면 안쪽 바깥쪽 복숭아뼈 부분이 아프네요.. 맨처음 다쳤을때보단 그래도

상당히 많이 낳아진 것 같기도한데 이상태에선 더이상 좋아지지가않네요상태가..

어떻게하면 좋아질까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