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오른쪽 무릎통증이 심합니다.

2011-04-13 18:52:22

12세의 어린나이부터 30대 초반까지 하루 많이 걸을때는 약60km까지 걷는직업을 가지고 있다가 30대 초반에 오토바이 사고로 팔꿈치와 무릎을 다쳤는데 팔만 아팠을 뿐 무릎은 별로 아픈지를 몰랐었고 약3년전에 산에 갔다 하산 길에 발을 헛디뎌서 넘어지며 무릎을 찧고 나서 간헐적으로 통증이 오더니 근래에는 무릎이 붓고 열이나면서 매우 아파 오그리지도 못하고 펴지도 못하는 겉만 멀쩡한 힘든 장애가 되어 버렸습니다.오래 앉아 있지도 못하고 서있지도 못하며 통증이 덜 할때 자전거로 운동을 하고 나면 2~3일은 통증에 시달립니다. 또 괞찮다 싶으면 운동을 하는데 자유롭지 못하며 정형외과에 몇차례 갔었는데 물리치료좀 하고 약먹으면 며칠은 괞찮습니다. 그러나 편하지 않습니다.팔 굼치는 추운겨울에 저리고 통증이 심합니다.이병이 무슨병인지 고칠 수 있는 병인지 선생님의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