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환자분의 상태는 일단 제일 확실한 방법은 MRI 촬영하여 관절내 구조물의
손상여부를 판단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사유로 만약 검사를 못하신다면 주치의 선생님 말씀대로
관절내 소염주사요법을 시행받으시고 물리치료 겸하면서
경과를 지켜보는것도 방법일수 있습니다.
이후 주사요법을 하고 물리치료를 지속적으로 하는데도 통증이 지속되고
별 차도가 없다면 그때는 어쩔수 없이 정밀검사를 해서 관절속 손상에
대하여 판단을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