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어깨통증

2011-04-14 12:01:35

제가 어깨통증이 너무심해서 병원을 찾아가 MRI찍었는데 그선생님께서 어깨에 물이 차고 많이 손상되어 수술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다른사람애기를 들어보면 수수을 하면 어깨를 못 올릴정도로 후유증이 크다고하고, 어깨에 물이차면 말리는 약이 있다고 들었는데 그 애기가 사실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수술을 하지 말고 그 약을 먹으면 안 아플수 있을까요?
아니면 수술을 해야하는 방법을 선택해야할까요?
만약 그 약이 있다면 그 약이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진료를 받아 MRI를 찍게 되면 얼마 정도 할까요?
수술비용도 얼마드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