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손목건초염상담

2011-04-14 12:02:29

안녕하세요 저는 손목이아파서 상의드릴까합니다. 병원에가면 건염,건초염이라하여 약물치료하여왔으나 호전되지 않는군요 참고로 옛날에 쌀날으는 일(갈고리사용)을 약2년하였습니다. 안내를보니 체외충격파, 소염주사로 치료하면 좋아진다고 합니다. 원장님의견은 어떠신가요. 내원해도되겠습니까?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