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남자아이입니다
2011-04-14 13:45:04
6살때 울아이가 다리길이가 왼쪽이 0.5미리 짧다는걸 알았고 2년동안 검사결과 키는 크는데 계속 다리길이는 같아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넘 신경써서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줄까봐 잊어버리고 생활했어요... 근데 얼마전 아이가 앉고 일어서는데 어정쩡하고 걸을때 뒷꿈치보단 앞발가락쪽으로 통통걷는거 같아요... 무릎끓고 앉아보라고 하니 못하더라구요 아프다고 합니다 ㅜㅜ 쭈구리고 앉지도 못합니다 어디가 문제일까요... 고칠수는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