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한 7년간 양쪽무릅에 통증이 있어서, 다른 병원에서 한쪽만 MRI를 찍었는데요,
무릅지방이 변성되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MRI 사진에서 무릅전면부에 하얀색 부분이 있더라고요..
PRP주사치료를 권고받았는데요, 주사를 맞아서 이게 없어질지 의문도 들고..
변성된 부위를 제거하는 수술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방변성부위를 제거하면 아프기전의 다리상태를 가질 수 있을까요?
지금은 하루 종일 다리통증과 5분만 걸어도 무릅이 힘이 듭니다..;;
무릅 근육이나 인대, 연골등은 모두 정상인데도..상태가 이렇네요..
그리고 만약 수술을 하게 된다면 기간을 얼마나 잡고 수술을 해야 하는지..?
지금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요..
글 보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