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어깨통증

2011-04-14 13:49:09

몇 년 전부터 어깨가 많이 뭉쳐 가끔 아픈 적이 있었답니다.
언젠가 맘 먹고 풀어야 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최근 왼쪽어깨가 목을 돌릴때 많이 아픔(당김)을 느끼고,맛사지를 받기도 했지만 너무 뭉쳐 있어 힘들답니다.
가만 있을 때 통증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만지면 완전 딱딱하고 목에서 머리 올라가는 부분들도 완전 굳었답니다.
주사 같은 것으로 뭉친 근육을 쉽게 안전하게 풀수도 있는건지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