깁스 푼지 한달쯤 됐습니다.
2011-04-14 13:54:17
월중순에 새끼발가락과 복숭아뼈 중간지점쯤 뼈가 부러졌었습니다..
꼬박 4주 깁스 하고 지금은 푼지 한달 다되어 갑니다.
골절 당시 심하게 아주 심하게 많이 부었었습니다.
근데,, 지금까지 붓기가 잔혀 빠지질 않고,, 피부색도 거뭇거뭇 하구요..
20~30분쯤 걷는일 있으면 벌겋게 달아오르기도 합니다.
물리치료는 일주일에 3~4번쯤 받고 있고,,걷는것도 아직 절뚝거리구요,,
근데,, 부러진 부분에 뼈가 살짝 튀어나왔습니다... 병원에선 차츰 들어갈꺼라고,, 기다리라고 하는데,, 초음파로 물리치료 할 경우 이 부분을 문지르면 전기가 오듯이 찌릿하면서 아프구요...
도대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건지,,,,,뼈가 다시 이상해진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또,,, 붓기와 피부색은 언제쯤 정상으로 돌아오는지도 너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