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반월상 연골판 절제술 시행후 약 복용에 대하여 여쭙니다.

2011-04-14 14:09:08

지난번에 문의 드렸던 이성준(고2 남)의 엄마입니다.

지난 질문에 답변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월상 연골판 절제술 시행후 2주 지난 어제 실밥을 뽑고 왔습니다. 상처는 잘 아물었다고 했습니다.

수술후 1 주일간 항생제와 소염진통제를 함께 복용했고, 그 후 1주일간은 소염진통제와 위장약을

복용했습니다. 그런데 또 4주분의 소염진통제와 위장약을 일부 바꾸어서 처방해 주었습니다.

2주간의 약 복용 후 위가 아프다고 하는데 이렇게 소염진통제를 오랫동안 먹어야만 하는 것인지 궁

금 합니다. 3달 동안 치료를 해야 한다고 처음엔 말을 했는데, 한달 후 X-ray를 찍어보자고합니다.

통상적인 치료 절차는 어떠한 지도 궁금합니다.대부분 연골주사를 맞는 것이 치료 과정인지요?

수술한 병원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이 제일 정확하다는 것을 알지만, 의사가 갈 때마다 아이의 수술

에 대해 다르게 말해 신뢰도 깨어졌고, 묻는 것에 대해 너무 불친절해서 물어볼 수도 없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