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진 후에 !
2011-04-14 14:32:11
안녕하세요 !
지난 겨울에 계단에서 넘어진 후에 왼쪽 정강이에 큰 멍이 들었는데요
다리를 옆에서 보면 넘어졌을때 부딪힌 부분이 오목합니다
멍이 든 부위는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아직도 멍같은 자국이 있는데요
그 부분에 다리 털이 다른 부분보다 조금 더 많이 납니다
뼈나 근육이 많이 다쳤다면 걸어다닐때 아프거나 해야 하는데 아무 통증이 없어서
그냥 지냈는데요
멍이 든 곳 색은 조금 옅어 지긴 했지만 여전히 남아있구요
옆에서 봤을때도 여전히 오목합니다
특히 털이 나서 걱정이 되는데요
혹시 암 전구 병변인지
아무 통증이 없는데 병원에 가 봐야 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