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넘어진 후에 !

2011-04-14 14:32:11

안녕하세요 !
지난 겨울에 계단에서 넘어진 후에 왼쪽 정강이에 큰 멍이 들었는데요
다리를 옆에서 보면 넘어졌을때 부딪힌 부분이 오목합니다
멍이 든 부위는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는데도 아직도 멍같은 자국이 있는데요
그 부분에 다리 털이 다른 부분보다 조금 더 많이 납니다
뼈나 근육이 많이 다쳤다면 걸어다닐때 아프거나 해야 하는데 아무 통증이 없어서
그냥 지냈는데요
멍이 든 곳 색은 조금 옅어 지긴 했지만 여전히 남아있구요
옆에서 봤을때도 여전히 오목합니다
특히 털이 나서 걱정이 되는데요
혹시 암 전구 병변인지
아무 통증이 없는데 병원에 가 봐야 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
날개병원 답변 드립니다.

2011-04-14 14:32:28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특별히 통증이 없으시니 병원에 방문하셔셔 치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심부타박상으로 흔적이 남아 있는 경우에 미용적으로 보기 싫으시면
성형외과에 문의를 한번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암에 관하여서 여쭤보셨는데 물론 검사를 해보아야 알수 있겠지만
말씀만 들어봐서는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