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축구를 하다가 무릎이...

2011-04-14 14:34:22

오늘 축구를 하다가

공을 좀 무리하게 차려다가 (방향을바꾸다가) 바닥에 넘어지면서 무릎을 좀다쳤습니다.

다쳤을당시에는 무릎쪽이 좀 까지기만 하고 큰 통증이 없엇는데

몇시간지나니까 걸을때도 아프고 무릎을 몸쪽으로 당기면 아픕니다...

동네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이찍어보니까 뭐 큰문제는없다하는데...

이거엠알아이까지 찍어봐야하나요;;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무척 걱정되네요 .답변좀부탁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