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무릎 저림

2011-04-14 14:35:20

왼쪽 무릎에 통증이 온지는 약 3주 정도 되었습니다.

1주일정도 한의원에 통원치료도 하고 했는데 좋아지질 않아서

현재 상태는요 무릎 통증보다 저리는게 더 많아 졌습니다.

의자에 앉아 있거나 양반다리 하면 1분도 안되서 저려오는게 느껴집니다.

움직이지 못할정도는 아닙니다.

손으로 만졌을때 무릎 안쪽 튀어 나와있는 데하고

무릎 뒤쪽 움푹 들어간곳이 아프구요

약간 부웠습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