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근관 증후군 문의
2011-04-14 14:35:41
저희 엄마가 올2월 수근관 증후군으로 오른쪽 손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전 의사말로는 6개월 정도 회복 기간이 필요 하다고 했는데...지금도 손을 사용하기가 불편하고
많이 사용하면 손이 아프다고 합니다.
수술전 손 상태는 수근관 증후군이 많이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근전도나 초음파 검사를 다시하면 수술이 잘됐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지 ...
재수술을 해야 하는 건지 아님 회복 하기 힘든 건지 등 궁굼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