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통증
2011-04-14 14:41:30
10개월전쯤 운동중 넘어지다 손을 집어서 손목에 통증이왔습니다.
통증이 심했지만 살짝 삐끗한거라 생각하고
병원에 가지않고 4개월정도 방치하였는데요
통증이 지속되어서 병원을 찾아 엑스레이를 찍었지만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하시고 인대에 무리가 있어서 그런거라고
손목보호대받고 물리치료 한번했습니다.
그래도 생활하는데는 지장 없어서 그냥 지금도쓰게 됩니다
하지만 손목을 지속적으로 쓰거나 운동을할때 통증이 옵니다
운동을 좋아해서 빨리운동을 하고싶은데 맘놓고 할수가없네요..
병원을통해 치료를해야하는건지 그냥 손목안쓰면서 보호해야하는건지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