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방아쇠수지

2011-04-14 14:51:37

52세된 주부입니다 8월18일에 울산대학병원에서 왼쪽중지서부터3개 오른쪽중지를 수술햇는데 손바닥이부어서 수술한 손가락 마디가 전부다붓고 통증이 있읍니다 3년전에 수술했는데 이번에 재수술했어요 병원에가서 매일 물리치료를 해도 별 효과가없고 아침이 되면손이 구부려지지 안습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운동법이나 치료에 도움이 되는방법이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