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현재 증상만으로는 병원치료는 그다지 필요치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침에 조금 걸리는 느낌은 주무시고 일어나시면 손에 부종이 약간
있는경우에 그런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손을 많이 쓰는 일을 조금 삼가하시고, 손 맛사지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사우나처럼 따끈한 물에 손을 좀 담그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날개병원 답변 드립니다.
2011-04-14 14:52:13
안녕하세요~~서울정형외과 이태연 원장입니다.
현재 증상만으로는 병원치료는 그다지 필요치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침에 조금 걸리는 느낌은 주무시고 일어나시면 손에 부종이 약간
있는경우에 그런 느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손을 많이 쓰는 일을 조금 삼가하시고, 손 맛사지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사우나처럼 따끈한 물에 손을 좀 담그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