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어깨통증

2011-04-13 18:59:07

안녕하세요
어깨 통증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한 일년 전쯤 부터 헬스를 해왔구요.
대략 두달전쯤 부터 왼쪽어깨 앞쪽이 아픈데요
가만히 있으면 아프지 않은데 팔꿈치를 펴고 팔을 높이 들면(스트레칭 등)
왼쪽어깨 앞쪽이 찌르듯이 아프네요
양팔을 벌리고 가슴을 펼치거나, 왼팔을 수평으로 들고 앞뒤로 비틀면 그부분이 아프네요.
시간이 없어서 회사근처 정형외과에서 어깨엑스레이를 찍어보니 이상없다고 하고
혹시나 목에 이상이 있나해서 경추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일자목이기는 하지만
경추 디스크는 정상이라서 어깨통증이 목과는 무관하다고 하면서
로테이트???라 하는 근육이 손상 입은거 같다고 하네요.
심한거는 아니라 생각되는데요. 최초 병원 방문시 부터 상체 웨이트는 않하고 있구요
시간나는데로 물리치료 받고 약도 먹는데 증상에 호전이 없어 답답하네요.
최근 무거운 물건드는 일을 조금 했더니 어깨 앞쪽이 전체적으로 아프더라구요.
서울정형외과 같은 병원에 가고는 싶으나 시간상 여의치 않아서
가까운 한의원에 가서 침이라도 맞을까도 생각 중입니다.
무엇이 문제이며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삭제

수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