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바깥위쪽이 아파요
2011-04-15 11:11:58
이틀 전부터 무릎을 구부릴때마다 너무 아파요
걷거나 다른 동작은 괜찮은데 계단을 내려갈때는 오른쪽 무릎이 시리고 , 묵직하고 ,
살이 땡겨지는 느낌입니다.
저녁부터 아팠는데 그 전에 조금 걸었고, 집에서 양반다리로 한두시간 앉아 작업을 했던게 원인일까요
어제는 바르는 소염제와 파스, 냉찜질 등을 했더니 어제보단 조금 나아졌지만 계단을 내려 갈땐 어제 만큼의 고통은 아니어도 아픕니다. 평소 계단을 오르거나 내릴때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왜 하루아침에 이런걸까요
지금도 양손을 다른 물체에 의지해서 살짝 쭈그려 앉아봤더니 첫날의 고통만큼은 아니지만 살짝 땡기고 무거운 느낌입니다, 계속 스스로 찜질해주고 쉬면 좋아질까요 아님 진찰을 받아봐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