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개병원 소개
  • 진료안내
  • 온라인상담
  • 특화치료

석회화건염 수술을 받았는데 너무 아파요

2011-05-16 21:35:54

지난 4월초 지방 개인정형외과에서 석회화건염진단을받고 다음날 수술을 받았습니다. 내시경으로 하다 절개를한수술자국이있습니다 입원해있을당시수술한부위가많이 아파 간호사한테물으면 살이깊어그런다고하여 상처가 아물면 괜찮겠지했는데 지금도 많이아픕니다 재활치료를열심히 받으면 빨리 나아지겠지 하지만 생각과는다르네요 움직일때 팔 뒤로제치고 앞으로 굽이기할때 어느부위가 줄이 꼬인듯한 통증 열중쉬어해보면 손이뒤로 가기가어렵네요 약 복용하고 재활치료 열심히 받으면 괜찮아질까요 언제까지 통증이갈까요 수술만 받으면 아프지않을줄알았는데 힘이듭니다

삭제

수정

목록